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신한, 국민, 우리은행 대기시간 없이 고객센터 상담원 한 번에 연결 방법

카테고리 없음

by goonggme 2024. 7. 29. 22:03

본문

반응형

은행 업무가 비대면화 되면서 앱으로 업무를 해결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. 하지만 어려운 금융업무 단어부터 상담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고객센터에 상담원 연결을 하려면 안내음성을 전부 다 들어야 하는 등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. 오늘은 신한, 국민, 우리은행 대기시간 없이 고객센터 상담원 한 번에 연결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. 시간을 아껴가시길 바랍니다.

신한, 국민, 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한 번에 연결 방법

신한, 국민, 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한 번에 연결 방법

● 신한은행

♥ 1599-8000 / 1577-8000 /1544-8000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
♥ ARS음성 이후 6번 (기타 업무) 선택
♥ 1번(각종업무) 선택
♥ 0번(상담원연결) 선택

※ 1577-8000 → 6번 → 1번→0번

 

●국민은행

♥ 1588-9999 / 1599-9999 / 1644-9999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
♥ ARS음성 이후 0번 (상담원연결) 선택

※1588-9999→0번

 

●우리은행

♥ 1588-5000 / 1599-5000 / 1533-5000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
♥ ARS음성 이후 0번(상담원 연결) 선택
♥ 원하는 업무에 따라 번호 입력 → 인터넷뱅킹, 스마트 뱅킹 2번, 예금 3번, 대출 4번, 외환 5번, 펀드 6번

 

위 방법으로 대기시간 없이 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한 번에 하시기 바랍니다.